본문 바로가기

여행

우리 부부의 영종도 투어



우리 부부가 서울에서 출발하여 인천을 도착, 사실 인천 선착장에 도착하고 좀 피곤한 상태였다 .

그럼에도 울 은화는 나를 배려하며 참아 주었다.

위 사진은 배를 타고 영종도로 가는 도중~~~



울 은화는 갈매기가 많아서 무섭다며 이 사진 찍는걸 두려워 했다. ㅎㅎㅎ


나와 지금은 없지만, 우리 애마 였던 대림 에이포 이다.

50cc로 강남에서 인천까지는 쉽지않은 거리다. 하지마, 잘버텨준 우리 림님이 ㅋㅋㅋ

왠지 에이포도 웃는듯 보이는 구나 ....



이제 나와 은화의 커플 사진 퍼레이드 ~~~~~






지평선 넘어의 하늘과 바다가 맞닿는 것을 보는것이 난 너무 좋았다.

사실... 그날 이후로 스쿠터 업글을 심각하게 고민되었다 ^^

다녀온후 난 감기몸살에 걸렸다 .ㅠ.ㅠ

그래도 좋은 추억 ^^*